검색결과 리스트
글
1. 제작개요
제목 : 수능 폭풍전야 시간 절약 노하우
기획, 제작 : 후크필름
러닝타임 : 2' 24''
연출 : 후크선장
2. 제작 컨셉
형이 수능 준비로 고생하고 있는 동생을 이용해 휴대폰을 이용한 시간 절약 노하우를
녹화하여 선물하는 내용으로 제작.
LG전자에서 SH150(스톰폰) 휴대폰을 시장에 런칭한 후 TV 광고를
생략한 채 바이럴 영상으로 대체 하였기에 영상 내용에 다분히 핸드폰의 모습이나
스톰폰에 대한 컷이 많이 스며들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음.
3. 전략
수능 100일전과 수능 하루 전날을 2차례 배포 시기로 잡고 제작하였음.
옛 교복을 이용하여 다른 수능관련 영상과 컨셉의 차이를 두었음.
4. 이슈 및 광고 효과
수능 하루 전날 MBC 9시 뉴스데스크에 방영 되었음.
전략에 들어맞게 수능 100일전 그리고 수능 하루전 네이버를 비롯한 각 포털 메인을 장식하였음.
'바이럴 UCC Tip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식당 홍보, 음식점 홍보 UCC와 전철역을 활용해 보세요! (0) | 2012.06.18 |
---|---|
UCC 광고, 효과적인 노출을 위한 TIP1 (0) | 2009.02.06 |
원더걸스의 노바디 열풍..박진영이 불을 지필 것인가?? (1) | 2008.09.30 |
[바이럴 영상 사례2] 시기를 적절히 이용하라! (0) | 2008.02.15 |
스토리텔링 마케팅의 활용 (0) | 2008.02.13 |
[바이럴영상 사례1] 감동으로 다가간다. (0) | 2008.02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