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도라TV, 사이버머니 '큐피'로 즐길 수 있는 '큐피플레이' 서비스 정식 오픈

최신 영화를 비롯 애니메이션, 만화, 게임,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 가능

11월 10일까지 이용자 중 추첨 통해 현금, LCD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 제공

판도라TV가 최근 메뉴 개편을 통해 최신 영화, 애니메이션, 게임, 화상채팅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서비스한다.

국내 대표 UCC 포털사이트인 판도라TV(대표 김경익 www.pandora.tv)는 최신 영화와 게임을 비롯 애니메이션, 만화, 화보, 운세, 채팅 등 다양한 콘텐츠를 판도라TV 사이트 내에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'큐피플레이(cupiplay.pandora.tv/main.ptv)'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.

'큐피'란 판도라TV 사용자에게 지급되는 사이버머니로, 사용자는 자신의 큐피 포인트나 유료로 구매한 캐시 포인트로 '큐피플레이' 서비스에 있는 영화, 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.

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'큐피플레이' 서비스는 영화, 애니메이션, 만화, 운세, 화보, 게임, 채팅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.

우선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'큐피영화관'에서는 매주 10편 이상의 새로운 영화 업데이트와 함께 '주간 베스트 10'을 통해 인기 영화를 선택할 수 있으며, '다운로드관'을 이용하면 불법 다운로드가 아닌 저렴한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 형태로 최신 영화를 자신의 PC에 다운로드해 감상이 가능하다.

또한 사용자가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영화와 만화를 마음껏 볼 수 있도록 1일이나 한달 등 다양한 정액제 상품도 구비되어 있다. 정액제 상품 중에는 영상 플레이 전에 보여지는 iCF의 패스권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 구매 시 광고에 구애 받지 않고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다.

영화는 고화질과 일반 화질 두 가지로 서비스되며 사용자는 자신의 환경에 맞게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.

이러한 영화 서비스와 함께 판도라TV는 '애니관'과 '만화관'에서도 드라마와 코믹, 액션/SF 등 장르별로 저렴한 가격에 영상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. 이외에도 고스톱, 포커와 같은 캐주얼 게임을 비롯해 약 20여 종의 재미 있는 무료 플래시 게임, 그리고 화상채팅 등과 같은 새로운 메뉴도 큐피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.

이와 관련해 김경익 판도라TV CEO는 "이번 큐피플레이 서비스 개편을 통해 사용자는 동영상 UCC를 감상하는 것 외에 영화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됐다"며 "판도라TV는 향후에도 콘텐츠 제공업체들과의 정식 제휴를 통해 계속해서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늘려나갈 것"이라고 말했다.

한편 판도라TV는 오는 11월 10일까지 큐피플레이 서비스 오픈과 관련한 경품 이벤트(event.pandora.tv/?eventMode=qupi_big4)를 진행 중에 있다. 이 기간 동안 정액권을 구매한 사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금 30만원과 MP3플레이어, 영화예매권 등이 제공되며, 게임 및 화상채팅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와 전자사전,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로 나눠준다.

출처 : 판도라TV